벨리시마
Brand Zoom

㈜엠케이유니버셜의 29년 노하우가 담겼다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

벨리시마 2020-12-10 15:38:42

본문

지난 11월 11일, 마포구 홍대에 있는 아르케빌딩에서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이 열렸다. 개업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인사, 식순 안내 ▲엠케이 그룹 회장 인사말 ▲내빈 대표 축하 메시지 ▲아르케스파 운영자 소개 ▲시스올로지 FSS 운영자 소개 ▲아르케스파 창업자와의 만남 ▲간단한 참여 레크레이션 ▲스파투어 순서로 진행됐다.
글 이태미 사진제공 ㈜엠케이유니버셜

(주)엠케이유니버셜의 박두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 가을 이곳에서 많은 걱정 속에서 첫 삽을 뜬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진 건물과 멋진 사업장이 완성되었다”라며 감회를 밝혔다. 이어, “아르케스파의 출발은 우리 엠케이가 염원하고 있는 대한민국 에스테틱 스파의 기준을 만드는 첫 신호탄이고, 지금까지 그랬듯 우리는 이 산업에서도 최고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내빈으로 참석한 윤영미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공간, 음악, 향기, 이 세 가지로 엠케이스파가 채워졌으면 좋겠다. 오늘 이 자리에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격스럽고 아르케 스파의 축복을 빈다”며 축하를 전했다.


8e50cdab72702e039cd5c26ae4844626_1607582261_2833.jpg

아르케스파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아르케스파를 성공으로 이끄는 엠케이 그룹만의 차별화는 무엇일까. 아르케 스파의 운영자 이경희 대표는 “차별화 중 첫 번째는 대한민국 최고의 고품격 공간마케팅을 완성했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엠케이 그룹의 29년 노하우가 스파산업이라는 무형의 상품으로 구현이 되었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는 모객, 상담, 관리, CRM을 포함하는 에스테틱 경영에 드디어 기업의 시스템이 도입되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스테틱 사업에 대해 지금도 고민하시는 전국의 수많은 원장님과 선생님들, 에스테틱과 관련된 업체들, 그리고 에스테틱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아르케 스파가 하나의 북극성이 됐으면 좋겠고, 넓게는 에스테틱 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일조하도록 하겠다. 대한민국 모두가 에스테틱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경험할 때까지 정성과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첫 출항을 시작한 시스올로지 FSS
아르케스파는 5층으로 구성돼있다. 그중 1층에서는 시스올로지 FSS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스올로지 FSS 김정하 대표는 “저희 시스올로지는 이제 먼 바다로 나가려고 하고 있다. 배는 정박해있을 때 가장 안전하다고 하지만 그게 배의 존재 이유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스올로지의 첫 출항을 여러분과 함께해서 영광이고 고맙다.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사랑이 필요한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상업적인 공간에도 예술성이 필요
아르케스파는 홍대 건축과 교수, 그리고 같은 학교 출신의 설계사가 설계했다. 세월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드리는 것을 모토로 기획한 외관은 지블로터 해협의 변하지 않는 등대섬을 연상케 한다. 내부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스파답게 독립된 공간과 편안하고 안정적인 릴렉세이션이 될 수 있도록 구조, 모양, 배치, 톤 앤 매너, 질감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8e50cdab72702e039cd5c26ae4844626_1607582283_3591.JPG

이미경 대표는 “더 좋은 공간, 진짜 오고 싶은 곳, 해외 방문객이 대한민국에서 가보고 싶은 곳, 편안히 힐링하는 공간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니 계속 옵션을 추가하게 됐다. 지인이 예술작품 하려고 하지 말고 사업하는 공간을 만들라고 할 정도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홍대 건축과 교수님 덕분에 예술성을 놓지 않았다. 상업공간이라도 예술성을 놓지 말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8e50cdab72702e039cd5c26ae4844626_1607582299_6749.jpg


마지막으로 진행된 스파 투어는 5~6명씩 조를 이루어 진행됐다. 지하는 피부 전문가와 1:1 맞춤 상담을 하는 공간으로, 피부문제점을 개선시키는 공간이다. 1층에서는 시스올로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층은 1인실, 2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열베드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3,4층은 각각 최첨단 플라밍고 비시 샤워베드와 VIP 커플룸이 있으며 참된 힐링을 모토로 하고 있다. 끝으로 5층은 홍대전경이 보이는 루프탑 테라스이다.

이미경 대표는 “대한민국 에스테틱 넘버원 브랜드의 격에 손색이 없도록, 한 발 한 발 게으름 피우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 RSS

2024년 키워드, 분초사회와 시성비 충족하는 탈라 화장품

  2024년 트렌트 키워드는 분초사회와 시성비다. 긴 시리즈물 대신 유튜브 요약본을 보는 소비자는 어떤 에스테틱 마케팅에 흔들리고 무슨 화장품을 선택할까. 분초를 다투며 사는 고객은 가격과 상관없이 빠른 효과를 보는 화장품을 원한다. 에스테틱 마케팅 관점에서, 시간 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은 탈라를 찾는다. 프랑스 해양성 브랜드 탈라가 2024년에도 통하는 배경을 전격 분석한다.  글 오현지   2024년 에스테틱 마케팅 소비 키워드는  청룡의 해 …

벨리시마 2024-01-03 04:30:45

코시국에 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코시국에믿쓰템 홈케어가 필요하다 AHC 팩을  소개해봄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하는 피부를 달랠 강력한 한 방. AHC 팩 4종을 소개한다. 수분 부족으로 쩍쩍 갈라지거나 노화 신호로 탄력이 떨어지거나, 과잉 피지로 모공이 난감하거나 자외선으로 피부가 칙칙해진다.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나타나는 피부 문제. AHC 팩으로 간단히 해결하자. 글 오현지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홈케어와 에스테틱 관리의 끝판왕, 팩피부가 말썽을 일으키는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벨리시마 2021-07-15 18:19:10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AHC가 운영하는 피부전문가 쇼핑몰 카버몰, 연말맞이 럭키박스 세트 증정 이벤트

홈쇼핑에서 아이크림 신화를 창조하고 있는 에스테틱 명가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직 피부관리실을 운영하는 에스테티션들을 위한 단독 구성이다. AHC를 모르는 소비자는 없다. 이번 기회에 AHC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자. 겨울에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가득 채운 럭키박스 가격이 꽤 괜찮다. 오프라인과 카버몰 단독 구성으로 연말 기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카버몰에서 바로 구매하기>피부관리실에서 만나는 AHC더욱 특별해야 한다AHC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에스테틱…

벨리시마 2020-12-10 15:45:27

㈜엠케이유니버셜의 29년 노하우가 담겼다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

지난 11월 11일, 마포구 홍대에 있는 아르케빌딩에서 ‘아르케스파’ 홍대 본점 개업식이 열렸다. 개업식은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인사, 식순 안내 ▲엠케이 그룹 회장 인사말 ▲내빈 대표 축하 메시지 ▲아르케스파 운영자 소개 ▲시스올로지 FSS 운영자 소개 ▲아르케스파 창업자와의 만남 ▲간단한 참여 레크레이션 ▲스파투어 순서로 진행됐다.글 이태미 사진제공 ㈜엠케이유니버셜​(주)엠케이유니버셜의 박두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 가을 이곳에서 많은 걱정 속에서 첫 삽을 뜬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진 건물과 멋진 사업장이 완성…

벨리시마 2020-12-10 15:38:42

벨리시마 X AHC ‘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

벨리시마 X  AHC‘리피덤(REPIDERM)’ 라인출시 기념특별 이벤트 실시에스테틱 전문지 벨리시마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AHC를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소개한다.사진 및 자료제공 카버코리아 정리 편집부 ​AHC는 최근 에스테틱 노하우와 피부 과학 기술 담아낸 더마 에스테틱 ‘리피덤(REPIDERM)’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보호까지 피부 장벽 3중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독자 성…

벨리시마 2020-09-04 15:32:21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개최 에스테틱 브랜드 중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

인천광역시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와 ㈜엑스포럼이 주최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에 에스테틱 브랜드로는 ㈜아시안스파와 앰플로지가 참여했다. ㈜아시안스파는 관람객에게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았다. 앰플로지는 ‘맞춤형 화장품, 섞어서 사용하는 앰플’ 콘셉트를 집중 홍보했다. 2018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시장의 …

벨리시마 2018-10-01 10:37:02

탈라 제주 세미나 성대히 마쳐

셀프히팅 테라피와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집중 교육 ㈜유나이티드인터팜과 제주 정동코스메틱은 지난 8월 30일 제주시 칼호텔 연회장에서 ‘탈라 제주 세미나’를 개최했다. ㈜유나이티드인터팜이 19년째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탈라는 프랑스의 에스테틱 브랜드로 해양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탈라소 테라피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탈라 세미나는 제주 지역의 에스테틱과 스파 원장,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 등 피부미용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주 정동코스메틱 김지애 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탈라의 우수…

벨리시마 2018-10-01 10:31:27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초청 ‘AHC MASTER’ 집중트레이닝 성료

3월 30일부터 10일간, 서울 본사서… 8명의 홀리스틱 마스터 배출     이태리 홀리스틱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대표 하양선)이 신제품라인 ‘시부이 크로모아로마(Shibui Cromoaroma)’ 출시를 기념해 3월 29일부터 10일간 AHC MASTER 강사반 Intensive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집중트레이닝은 마르지아클리닉 이태리 본사 홀리스틱센터의 수석 테라피스트인 엘레나 델라 모리타(Elena Della Moreatta)를 초청해 8명의 한…

벨리시마 2018-05-04 14:37:14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제노시스의 핵심 경쟁력 해외 시장이 반한 제노시스 롤러와 파워솔루션

한때 전자기기 강국은 일본이었다. 전 세계를 주름잡던 일본의 전자기기 브랜드는 지금 추억 속에 남아있다. 시대의 흐름 을 놓친 브랜드는 그나마 기억 속에서도 점차 사라지고 있다. 대신 마이크로소프트, 아이폰 등이 그 자리를 차지했다. 신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고객의 니즈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여야 살아남는 세상이다.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 중에서는 제노시스가 숍과 고객의 잠재된 수요를 끄집어냈다고 볼 수 있다.   글 오현지   제노시스의 역사 제노시스는 병원 및 피부관리실에서 …

벨리시마 2017-11-30 11:53:42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 중국 정복한 마유크림의 성공 비결에서 발견한 에스테틱 숍 매출 향상의 비밀

국내 뷰티산업이 세계 트렌드를 압도하고 있다. 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를 만족한 화장품은 그 어떤 국가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이 생기고 있다.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흐름이 에스테틱 케어의 역사가 깊은 유럽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프랑스 정통 에스테틱 브랜드가 국내 에스테티션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10여 년 사이 우리나라 에스테틱 업계의 위상이 이만큼 높아졌단 얘기다. 하지만 안쪽에서는 매출 부진으로 숨통이 꽉 막혀 있다.     SH코스메틱그룹 이송호 대표는 에스테틱 업…

벨리시마 2017-10-31 14:00:47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 “정확한 메조롤러․MTS 관리법을 익혀야 제노시스 성능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약 8년 전 에스테틱 업계가 혁신적인 관리 비법을 보고 깜짝 놀란 사건이 있다. 관리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킬 수 있는 롤러의 존재는 지금까지도 에스테틱 업계를 뒤흔들고 있다. 하지만 롤러에 대한 정확한 인지가 부족해 관리 효과가 일정하지 않다는 문제점이 커지기 시작했다. 메조롤러를 개발했고 올해부터 직접 유통에 나선 화장품/의료기기 전문회사인 ㈜디티에스엠지 한기수 대표를 벨리시마가 만나 메조롤러 테라피에 대한 정확한 사실과 오해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27 11:24:54

㈜파이온텍의 독점 유통 판매사 ㈜파이진글로벌 파트너와 상생하는 길

국내 화장품 시장은 좁다. 유명 연예인이 드라마, 영화로 일으킨 한류 열풍이 장기간 지속된 배경에는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era)의 역할이 지대하다. 뛰어난 기술력이 뒷받침돼 화장품이 대표적인 수출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세계 시장은 모든 한국 기업에게 기회의 땅이다. ㈜파이진글로벌은 품질력 하나를 믿고 올해 국내 화장품 시장과 몽골, 베트남 등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향후 동남아시아, 중국 진출까지 꾀하는 ㈜파이진글로벌의 저력에 대해 벨리시마가 낱낱히 파헤쳤다.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09-04 14:11:22

지상의 양식, 네오더마 신화의 섬 키프러스(Cyprus)에서 시작한 아름다움

  예쁜 얼굴을 갈망하는 여성의 욕망은 끝이 없다. 하루라도 더 젊게 살고 싶은 것이 여성의 소원이다. 지중해의 키프러스에서 탄생한 네오더마는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 바이오-필, 라이트-필로 여성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있다. 자료제공 옥산토닝   키프러스의 아름다움을 입은 네오더마 ‘네오더마’는 지중해 동부에 있는 소박한 섬나라 ‘키프러스’에서 태어났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고향이다. 그래서인지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신을 어…

벨리시마 2017-08-02 11:01:40

아이스의 혁신! 아이스와 슬리밍 테크닉의 콜라보레이션

여름철 몸매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더운 날, 시원한 테라피로 기분도 업시키고 S라인으로 케어할 수 있는 관리를 소개한다. 자료제공 소스킨   여자들의 영원한 꿈은 S라인이다. 7월은 노출의 계절이다. 늘 여름이 돌아오면 많은 여성은 매끈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꿈꾼다. 아름다운 S라인은 여성의 자존감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7월은 바디 관리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때가 증가하는 시기다. 소스킨코리아의 ‘아이스 테라피’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꿈꾸는 여…

벨리시마 2017-06-30 15:19:57

시트팩 열풍이 곧 홈케어 매출! 까다로운 고객 눈높이 맞춘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

홈케어와 시트팩이 만났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피부관리실은 ‘집’이 아닐까.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1주일에 1~2번 시트팩으로 홈케어를 한다. 바라만 보기엔 너무 아까운 시장이다. 시트팩 시장은 숍과 동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오산! 고영양의 시트팩으로 홈케어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자료제공 쎄라덤   우리나라가 세계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바꾸고 있다. 한국 여성이 선택한 화장품은 중국을 정복했고 세계로 뻗어나갔다.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원하는 한…

벨리시마 2017-06-30 15:17:0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