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Seminar

네오더마 필링 참 좋은데 마케팅할 방법을 찾는다고? ‘바이오-필 트리트먼트’ 세미나에서 간단명료하게 해결!

벨리시마 2017-09-27 13:05:06

본문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지난 13년동안 국내 에스테틱 업계에서 변하지 않은 한 가지,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침투시켜 재생을 돕는 필링의 대표주자는 ‘네오더마’라는 사실이다. 뉴-알개 성분과 MCF® 성분의 효력은 듣고 배울수록 신비하다. 네 오더마의 뉴-알개 성분의 필링 효과가 참 좋은 점을 고객에게 간단명료하게 설명하고 싶은 에스테티션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네오 더마의 국내 유통사 옥산토닝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바이오-필 트리트먼트’ 상담 기법을 교육했다.
 
글 오현지
 
 
네오더마가 국내 필링업계를 주름잡은지 13년이 지났지만 지난 8월 29일 개최된 ‘네오더마 세미나’ 자리는 가득 찼다. 오랫동안 ‘네오더 마 바이오-필’과 ‘네오더마 라이트-필’을 애용한 에스테티션들이 다 시 모였다. 뉴-알개 성분과 MCF® 성분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 한 에스테티션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이유는 획기적인 마케팅 전 략을 배우기 위함이다. 옥산토닝은 필링 문의가 급증하는 가을철 네 오더마 바이오-필을 보기 쉽게 설명하는 노하우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우선 옥산토닝은 네오더마 바이오-필과 라이트-필로 뛰어난 관리 효과를 낸 에스테티션에게 상을 수여했다. 장동천 대표는 “옥산토닝 이 유통하는 네오더마 제품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음 드린다”라며 “더불어 이번에 상을 받으신 분께 축하 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동천 대표는 스파BR의 김수 진 원장과 닥터초이스의 최정원 원장에게 상을 수여했다. 참석자들 은 김수진 원장과 최정원 원장의 수상을 축하하며 박수를 보냈다.

시상을 마친 장동천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며 느낀 소감에 대 해 전했다. 장동천 대표는 “저가 관리가 많아져 에스테틱 시장이 혼탁해졌다. 혼란스러운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은 네오더마를 통해 고급 관리를 선보이는 것이다”라며 “올가을과 겨울에는 확실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네오더마의 필링 프로그램 및 새로 출시된 다이아몬트 파워리프트로 높은 매출을 올리시길 바란다”라 고 말했다.
 
또한 “옥산토닝은 에스테티션의 테라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테 크닉을 연구하며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 여 여러분과 함께 상생하며 침체된 에스테틱 시장을 일으켜 세우겠 다”라고 말했다.
 
네오더마와 키프러스 섬 이야기
 
이후 옥산토닝은 고객과 상담할 때 피부 문제를 세분화해 상담하는 요령을 소개했다. 장승희 교육실장은 “네오더마가 시작된 곳인 ‘키프 러스’에 대한 안내부터 시작한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의 고향인 키 프러스에서 애용하는 필링 프로그램임을 설명하면서 고객에게 접근 하면 좋다”라고 밝혔다.
 
“키프리스 섬은 지중해 바다에 위치해 있고 여름에는 40도가 넘습니 다. 네오더마는 키프리스 섬에서 개발된 에스테틱 브랜드입니다. 바 이오-필과 라이트-필에 대해 ‘여름에도 할 수 있는 필링인지 궁금하 다’는 질문을 많이 받는데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필링입니 다. 한창 더울 때는 기온이 40도를 넘나드는 곳의 여성이 할 수 있는 필링으로 개발됐기 때문입니다.”
 
장승희 교육실장은 “고객이 필링을 해서 어떤 효과를 누릴 수 있는지 자세히 제시하는 상담이 필요하다”라며 “예민한 피부는 피부층을 탄 탄하게 케어할 수 있고 주름과 노화가 걱정인 피부에 탄력을 부여할 수 있다는 점, 모공과 피지 등으로 고생하는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필링한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네오더마의 인텔리전스 어드밴스트 파워 리프트
이번 세미나는 옥산토닝의 새로운 관리 코스가 공개된 자리이기도 했다. 네오더마 바이오-필과 라이트-필 관리 후 애프터 케어 프로그램으로 적합한 ‘다이아몬트 파워리프트’가 소개됐다. 특히 M.D.P(Malus Domestica Phyto Cell, 말루스 도메스티카 피토셀) 원액 20ml이 농축된 네오더마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바이오-필과 라이트-필 관리를 마친 직후 바로 사용하면 필링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어 주목받았다.
 
장승희 실장은 “M.D.P는 네오더마 필링 관리를 받은 피부가 오랫동안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또록 만들어준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M.D.P 원액이 농축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제품이다. 모든 관리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수분이 차오르면서 쫀쫀한 느낌이 든다”라고 설명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로 꾸준히 관리하면 피부 노화와 주름 케어에 효과적입니다. 고객님께 홈케어용으로 판매하면 좋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자극받은 피부에 뛰어난 보습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수분과 고영양성분이 보호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가 궁금해요!
 
M.D.P(Malus Domestica Phyto Cell, 말루스 도메스티카 피토셀) 원액을 무려 30ml나 함유했어요.
 
the Uttwiler Spätlauber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어요. 전 세계 한 종류밖에 없는 희귀한 스위스 산 사과에서 추출한 펩티드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줘요.
 
노화와 주름이 고민인 피부가 고민인 고객에게 홈케어로 추천하면 좋아요.
 
필링 관리나 병원 시술 후 받는 진정․보습 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마지막 관리 단계에서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붙인 후 휴식을 취하면 피부의 생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의 효과를 빛내는 특수 관리 공개
옥산토닝은 네오더마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제품이 포함된 특별 코스를 선보였다. ‘네오더마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는 주름과 노화 집중 관리 코스로 전문가용과 홈케어용으로 구성돼 있다.
 
장승희 실장은 “1주일에 1회씩 총 5주를 진행하며 집중 관리한 다음, 1달에 1번씩 관리하면 주름과 노화 걱정을 덜 수 있다”라며 “20대의 잔주름 및 조기노화피부, 30~40대 노화 진행성 피부, 50대 이상 고착화된 노화 피부를 관리할 때 바이오-필과 다이아몬드 파워 리프트를 적절히 세팅하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주름과 노화로 민감해진 피부의 각질을 네오더마 마일드 엑스폴리에이터로 제거합니다. 이후 파워리프트 젤, 리쥬비네이트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바이오 리프팅 트리트먼트를 순서대로 도포하며 테라피합니다. 마지막으로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를 피부결에 맞게 부착합니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의 특수 성분인 M.D.P 원액이 주름이 생성되고 노화된 부위에 집중 작용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피부에 고영양을 공급해주는 관리 수요가 증가합니다. 네오더마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로 고가의 영양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어 조은정 팀장이 네오더마에서 필링과 화이트닝 관리를 동시에 해결하는 라이트-필 관리에 대해 강의했다.
 
칙칙한 피부 해결사, 네오더마 라이트-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필링인 네오더마 라이트-필도 함께 소개됐다. 조은진 팀장은 “라이트-필은 이름 그대로 피부에 빛과 광채를 주는 필링이다”라며 “미백 관리에서 만족하지 못했다면 라이트-필을 권유한다”라고 밝혔다.
 
화이트닝 관리의 수요는 많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관리 효과를 거두는 경우가 많다. 많은 화이트닝 치료가 겉으로 보이는 거뭇거뭇함을 없애는데 집중하기 때문이다. 피부 표면에 보이는 얼룩덜룩함을 없애면 일시적으로 환하게 느낄 수 있지만, 피부 속에 잠재된 기미가 다시 올라오는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 쉽게 말해 피부 표면에 존재했던 기미가 사라지면 피부 속 기미는 “보호막이 사라져서 지금 밖으로 나가야 겠다”라고 판단하는 것이다. 원래 기미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된 것이다. 따라서 피부 속 기미가 밖으로 발현될 수 있도록 자극하는 화이트닝 관리는 지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표피가 건강한 상태라면 기미가 올라오지 않습니다. 각질층과 표피가 약하다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미가 더 많이 올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에서 헷갈리면 안 되는 포인트는 예민한 피부와 기미가 많은 피부는 성격이 엄연히 다릅니다. 기미가 언제든 다시 올라올 준비를 하지 않도록 만드는 것이 화이트닝 관리의 핵심입니다.”
 
조은진 팀장은 “네오더마 라이트-필은 미백과 피부 재생을 함께 해주는 관리다”라며 “뉴-알개 성분이 피부 겉을 케어하고 블루블러드젤의 퍼후루오로카본 성분이 라이트-필의 유효성분인 MCF® 성분을 피부 속으로 투입시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굴톤이 밝아지면서 피부층이 탄탄해진다. 피부의 질을 좋게 만들어준다”라며 “바이오-필보다 라이트-필의 입자가 가벼워 피부에 더 쉽게 침투된다. 모공, 잔주름, 탄력 등이 고민이라면 바이오-필을 추천한다. 라이트-필은 피부를 전체적으로 섬세하게 개선해주는 강점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장승희 실장은 네오더마 라이트-필 시연 과정에 대해 “네오더마 라이트-필은 멜라노사이트를 관리한다”라며 “네오더마의 네오 화이트 마스크를 바르면 피부가 더욱 환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필링 후에 바르는 제품으로 효과가 뛰어나 약간의 따가움이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이어서 네오더마 아파라인 인스턴트 수칭 마스크를 도포하기 때문에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만일 유난히 거뭇거뭇한 부위가 있다면 국소부위 네오더마의 네오 화이트 마스크를 발라 집중관리할 수 있다. 네오더마 라이트-필의 마무리는 아파라인 인스턴트 수칭 마스크로 하면 된다”라며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를 마무리 케어로 적용하면 뚜렷한 영양분 보충 효과와 물광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블루블러드젤을 모든 관리에 응용하면 더 나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며 “숍에서 관리할 때도, 집에서 홈케어할 때도 꼭 써야 할 제품이 블루블러드젤이다”라고 강조했다.
 
“블루블러드젤의 퍼후루오로카본 함유량은 48%입니다. 블루블러드젤이 고가지만 50%에 육박하는 퍼후루오로카본을 함유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볼 수 있어요. 퍼후루오로카본의 크기는 적혈구의 1/100 수준으로 피부 속으로 영양분이 쏙쏙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오더바 바이오-필과 라이트-필 관리를 할 때 반드시 사용해야 하고 이 자리에서 처음 공개한 고영양 관리인 다이아몬드 파워리프트에 응용하면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효능이 뛰어난 활성성분의 화장품을 집에서 바를 때 블루블러드젤을 병용하면 한결 좋아진 피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편 옥산토닝은 네오더마 바이오-필과 라이트-필로 뛰어난 관리 효과를 낸 에스테티션에게 상을 수여했다. 장동천 대표는 “옥산토닝이 유통하는 네오더마 제품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음 드린다”라며 “더불어 이번에 상을 받으신 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저가 관리가 많아져 에스테틱 시장이 혼탁해졌다. 혼란스러운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은 네오더마를 통해 고급 관리를 선보이는 것이다. 올가을과 겨울에는 네오더마의 필링 프로그램과 다이아몬트 파워리프트로 높은 매출을 올리시길 바란다”라며 “옥산토닝은 에스테티션의 테라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테크닉을 연구하며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리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 여러분과 함께 상생하며 침체된 에스테틱 시장을 일으켜 세우겠다”라고 말했다.
 
네오더마는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 필링 바람을 일으켰다. 에스테테션의 손끝에서 피부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낸 네오더마. 올해 네오더마는 노화와 시간 앞에서 당당한 피부를 갖고 싶은 소망을 담아 다이아몬드 파워 리프트 관리를 완성했다.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한 발 앞서 파악하는 네오더마의 성실함과 다이아몬드 파워 리프트 관리의 효과가 에스테틱 시장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
 
필링한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네오더마의 인텔리전스 어드밴스트 파워 리프트
이번 세미나는 옥산토닝의 새로운 관리 코스가 공개된 자리이기 도 했다. 네오더마 바이오-필과 라이트-필 관리 후 애프터 케어 프로그램으로 적합한 ‘다이아몬트 파워리프트’가 소개됐다. 특히 M.D.P(Malus Domestica Phyto Cell, 말루스 도메스티카 피토셀) 원 액 20ml이 농축된 네오더마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바이오필과 라이트-필 관리를 마친 직후 바로 사용하면 필링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어 주목받았다.
 
장승희 교육실장은 “M.D.P는 네오더마 필링 관리를 받은 피부가 오 랫동안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는 M.D.P 원액이 농축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라며 “피 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제품이다. 모든 관리의 마지막 단 계에서 사용하면 수분이 차오르면서 쫀쫀한 느낌이 든다”라고 설명 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 RSS

주식회사 스킨업의 에스테틱 레이저 미용기기 궁극의 피부와 바디 솔루션 트라이엄(TRIUN)과 TNT(티엔티)

주식회사 스킨업은 에스테틱 미용기기 역사의 페이지를 한 장씩 써내려가고 있다. DPL 출시로 고강도 집속 초음파 하이푸(HIFU) 관리가 대중화됐다. 맥슈어(MacSure) 출시로 고주파를 조사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미용기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싸이블로(Xyblo)는 노화피부도 달라질 수 있는 엑스모드(X-mode)로 꾸준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주식회사 스킨업 박경 대표가 2023년 하반기에 출시한 미용기기는 트라이엄(TRIUM)과 TNT(Tesla Neo Technology, 티엔티)다. 에스테틱 미용기기에서 쉽게 찾…

벨리시마 2023-11-03 11:50:33

‘2023 인터참코리아’에서 K-뷰티 트렌드 미용기기로 전 세계가 주목한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 퓨라셀

국내 최초로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를 미용기기로 개발한 ㈜라메디텍이 ‘2023 인터참코리아’에 참여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퓨라셀은 모공, 주름, 잡티, 탄력 저하 등 피부 표피층에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하는 레이저 장비로 MZ세대 고객층이 탄탄한 피부관리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에스테틱 시장의 기반을 탄탄히 닦은 ㈜라메디텍은 에스테티션들의 성장을 도와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새로운 행보를 시작했다.  글 오현지 에스테틱 최초 레이저 장비로 해외 뷰티 바이어가 주목한 퓨라셀…

벨리시마 2023-09-27 15:22:37

㈜옥산토닝 세미나,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흡수 테크닉을 업그레이드한 테크닉 공개

  ㈜옥산토닝은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흡수 테크닉을 업그레이드한 테크닉을 공개했다. 뉴-알개 혼합물을 혈점 주변에 집중적으로 흡수시켜 얼굴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테크닉이다. ㈜옥산토닝 관계자는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혈점 테크닉은 뷰티 캠퍼스에서 매주 화요일 배울 수 있다”라며 “고객 피부 상태에 따라 문제성 부위, 탄력 강화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테크닉을 교육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네오필 바이오-필링의 혈점 테크닉   1. 스팀으로 피부를…

벨리시마 2019-09-04 13:26:06

보엠 세미나에서 공개된 딸라스파 테라피 트리트먼트

딸라스파 슬림&쉐이핑 테라피 순서 1. 몸 열기 (Exfoliation / Draining) 드레이닝 오일을 양손바닥의 마찰로 열을 낸 후 후각, 백회, 경추, 기립근 및 척추라인(독맥)의 미골까지 쓸어내리듯 도포하여 오프닝 테크닉을 진행한다. 고객의 단중 및 액와, 임맥라인, 서혜부, 삼음교 혈을 중심으로 림프 순환 케어 테크닉을 진행한다. 또한 솔트글로우를 복부의 상·중·하 부위에 바른 후 시계방향으로 전체 도포한다. 2~3분 정도 가볍게 각질 관리및 활성성분 흡수, 순환을 …

벨리시마 2019-03-28 15:31:30

호장근 추출물이 피부를 빛으로 채우다! 탈라 일본 연수 세미나에서 공개된 미라클 브라이트닝 테라피

탈라가 뛰어난 성과를 올린 에스테티션을 초대하는 행사인 해외 연수 세미나가 올해도 성대히 열렸다. 이번에는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이다. 탈라의 역사와 경쟁력을 재확인하고 신제품으로 런칭한 꽁뚜르 이유 비쟈쥬 비타C 세럼과 브라이트닝 크림을 국내 최초로 공개 한 일본 세미나 현장을 벨리시마가 자세히 공개한다.  글 오현지   수많은 에스테틱 브랜드가 깜짝 등장하고 사라졌던 지난 20년. 탈라 는 에스테티션의 옆을 지키며 견고한 경쟁력을 발휘해왔다. 유나이 티드인터팜이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에스테틱 브…

벨리시마 2017-11-30 16:40:05

탄력적인 얼굴선을 원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에릭슨의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

에스테틱 브랜드 에릭슨을 유통하고 있는 예담코스메틱이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지사를 통한 유통 방식을 과감히 접고 본사 직영 체계를 선택했다. 예담코스메틱은 세미나를 개최해 에스테틱 업계의 새로운 유통 역사를 만들어갈 것을 다짐했다. 에릭슨의 새로운 테 라피인 ‘슬림 페이스 리프트 관리’와 예담코스메틱의 마케팅 전략이 소개된 세미나 현장을 따라가 보자. 글 오현지     예담코스메틱이 에릭슨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테라피인 ‘슬림 페이 스 리프트 관리&…

벨리시마 2017-11-30 16:34:39

생물학적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쏘티스 유스 트리트먼트가 제시한 새로운 트렌드 ‘젊음’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빼앗긴 고객이 방황하고 있다. 오랫동안 병원 시술을 받으면 젊어질 것이라 생각했던 고객이 변심하고 있다. 인 위적인 아름다움의 한계를 느끼기 시작한 것이다. “예뻐지고 싶다”라고 말하는 고객은 곧 “젊어지고 싶다”라는 말을 한다고 보면 된다. 에스테틱 업계의 안티-에이징 관리가 예뻐지는 것에 집착한다면 경쟁력 확보에 제동이 걸릴 가능성이 있겠지만 다른 시각에서 바라보 자. 에스테티션만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는 ‘예쁘다’를 넘어선 ‘건강미…

벨리시마 2017-11-30 16:26:54

살롱 트리트먼트 유지력 향상을 보장하는 일론 멜라겐화이트 런칭 세미나

에스테틱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됐다.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에스테틱 관리법이 주목받으면서 숍 전용 LED 미용기기가 잇따라 주목받고 있다. 일론은 ‘멜라겐화이트’의 효과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글 오현지     에스테틱 케어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한 시대다. 고객이 혼자 정보를 찾아 집에서 관리하는 방식을 뛰어넘어야 피부관리실이 살아날 수 있다. 지난해 탄생한 일론은 에스테틱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숍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lsqu…

벨리시마 2017-10-31 15:11:50

제노시스 브랜드의 견고한 글로벌 위상을 정립한 ㈜디티에스엠지 세미나 현장

해외에서 더 유명하고 인정받는 메디컬에스테틱 브랜드가 있다. 프랑스, 영국, 터키, 독일, 스페인 등 해외 시장을 개척한 ‘제노시스’는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정평이 나 있다. 제노시스를 생산하고 있는 ㈜디티에스엠지는 큰 사랑을 보내준 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규모 세미나를 기획했다. 해외 바이어를 한국으로 초청해 ㈜디티에스엠지의 비전과 신제품 등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글 오현지     ㈜디티에스엠지가 프랑스, 영국, 터키, 우크라이나…

벨리시마 2017-10-31 14:46:28

성분 따지는 스마트한 고객 피츠로 당당하게 리드하는 기술

숍에서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찾거나 화학 성분을 극도로 꺼리는 고객을 상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홈케어를 판매할 때 눈 가리고 아웅할 수 없다. 고객은 화장품 뒤에 깨알같이 적힌 성분을 하나씩 검색해 확인한다. 우리나라는 아직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제도가 실시되기 전이다. 국회에서 천연 화장품 인증제 등을 담은 화장품법 개정안을 논의 중이다. 화장품법 개정안이 통과되기 전부터 이미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좀 더 신속하게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방법은 없을까. 글 오현지   …

벨리시마 2017-10-31 14:26:53

프로페셔널 라인 CITY LIFE 런칭 세미나 개최

강력한 환경오염으로부터 발생되는 피부손상을 개선시켜줄 피토메르의 혁신적인 City Life treatment를 공개했다.   글 이미정     피토메르는 지난 9월 13일 서울 더클래스 청담에서 ‘City Life treatment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세미나는 피토메르 본사 몰건 강사가 직접 Phytomer의 특징과 관리 순서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몰건 강사는 오염된 세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브랜드인 &…

벨리시마 2017-09-27 13:18:34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 개최 살바토레 바타그리아․마기 티설랜드와의 특별한 만남

아로마테라피에 정통한 두 명의 석학이 내한했다. 살바토레 바타그리아와 마기 티설랜드가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세계적인 테라피스트의 명강연을 벨리시마가 공개한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2017 대한아로마학회 컨퍼런스’가 열렸다.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살바토레 바타그리아와 마기 티설랜드가 강연자로 나서 주목받았다. 컨퍼런스 첫날인 2일 살바토레는 ‘…

벨리시마 2017-09-27 13:15:41

불경기일수록 왜 닥터슈라멕 필링과 노화 관리를 선택해야 하는가

닥터슈라멕코리아가 본사 자스민 강사를 초청해 대규모 세미나를 열었다. 에스테틱 업계의 필링 역사를 써온 그린필 관리의 강점을 설명하고 신제품으로 출시된 타임컨트롤 라인을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15일 닥터슈라멕코리아는 ‘왜 다시 슈라멕인가 그린필 클래식’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사에서 자스민 강사를 초청해 그린필 클래식 필링 관리 및 타임컨트롤 이론과 데몬스트레이션 교육을 진행했다.   이…

벨리시마 2017-09-27 13:13:33

뷰티메드-살롱드보떼, 대전 에스테틱 시장의 위상 강화를 위한 교육 세미나 개최

활성성분 함유량이 높은 에스테틱 브랜드 ‘뷰티메드’가 수도권에 이어 대전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뷰티메드는 오랫동안 대전 지역 숍을 관할한 지사 살롱드보떼와 함께 세미나를 개최했다. 뷰티메드가 한국에 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대전에서 개최한 세미나였다.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로 방부제, 색소,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은 뷰티메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자리였다.   글 오현지     지난 9월 7일 뷰티메드의 대전 총판을 받고 있는 지사 살롱드보떼가…

벨리시마 2017-09-27 13:10:5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