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6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2,416회

본문

벨리시마가 에스테틱 브랜드 신제품 출시 소식을 모았다. 획기적인 제형의 제품, 기존의 에스테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이 많다. 트렌드를 반영한 에스테틱 브랜드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자료정리 편집부
 
비타메르 펄 프로틴 세럼, 멀티비타민 안티-에이징 세럼, 펄&로즈 안티-에이징 아이 컨투어 세럼
프랑스에서 생산된 슈퍼 멀티 점보 세럼이 국내에 상륙했다. 앤 코스메틱의 새로운 브랜드 비타메르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펄 프로틴 세럼은 진주 단백질, 붉은 수수, 마니톨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 예방을 위한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벨리시마의 에스테틱 화장품 체험단 제품으로 선정된 멀티비타민 안티-에이징 세럼은 비타민과 마니톨, 타마린 씨 성분을 함유해 복잡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준다.  피부 턴오버 주기 정상화에 도룸을 주며 피부 컨디션의 정상화 유도에 효과적이다.
펄&로즈 안티-에이징 아이 컨투어 세럼은 장미 추출물, 진주 단백질, 물냉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가꿔준다. 노화가 걱정되는 눈가, 입가 등에 바르면 링클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피부톤 개선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앤 코스메틱 02-566-4012
 
마르지아클리닉 세컨스킨 커버 파운데이션(SECIND SKIN COVER FOUNDATION, 30ml)
피부에 편안한 실키 질감의 파운데이션이다. 다양한 피부 컬러에 맞춘 고순 도 무기색소성분을 사용해 피부색상에 관계없이 결점을 최소화하고, 미분 화색소(극미세파우더형의 색소성분)를 사용해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된다. 피지컬필터를 적용해 자외선과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탈크, 실리콘, 파라벤, 합성보존료, 미네랄오일, 프로필렌글리콜, 알코올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커버가 필요한 국소 부위 에 손가락 끝이나 붓, 혹은 스펀지를 사용해 가볍게 두드려 피부결을 연출 한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 쪽을 향해 얼굴 전체에 도포해 커버한다. 페어, 포슬린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세컨스킨 커버 파운데이션은 동물 유래 성분, 탈크(TALC), 실리콘 (SILICONES), 파라벤(PARABENS), 합성보존료(PRESERVATIVES), 미네 랄 오일(MINERAL OILS), 플로필렌글리콜(PROPYLENE GLYCOL), 알코올 (ALCOHOL)을 배제했다.
>>㈜하양선코스메틱 마르지아클리닉 02-3472-2828
 
제노시스 바디셀 셀루-리듀서 크림
임신이나 급격한 체중변화 등의 이유로 울퉁불퉁해지고 탄력없이 처진 바디 피부를 위한 영양 크림이다. 카르니틴, 카페인 등의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 주고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 및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바디라인을 관리해준다.
제노시스 바디셀 셀루-리듀서 솔루션을 이용한 마이크로니들링 관리 후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디티에스엠지 02-558-5480
 
네오더마 골드 크림 마스크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 주면서 영양을 주는 진정 마스크이다. 모든 피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성분은 마린 알게, 유칼립투스, 알란토인 등으로 피부 보습에 탁월하다. 네오더마의 바이오-필 관리 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재생 마스크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시술 후에 도포해도 탁월한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에 전체적으로 도포하고 15~20분 후에 닦아내면 된다.
 
 
네오더마 블루 블러드 젤
새롭게 리뉴얼된 네오더마의 블루 블러드 젤이다. 퍼후루오로카본을 함유해 활성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있도록 도와준다. 활성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바르기 전과 후에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옥산토닝 02-536-2381
 
프랑스와 모리즈 노바 덤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탄력 강화 작용을 하는 특수 마스크이다. S.O.S 페이스 멀티 밤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헤이즐넛, 당근 추출물, 레몬, 비타민E 등이다. 소량으로도 얼굴과 데콜테 관리가 가능하다. 얼굴과 목에 소량을 덜어 가볍게 펴 바른 뒤 30분 후 토너로 정리하면 피부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프랑스와즈 모리즈 제네삐뎀
수분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잇는 페이스 아이 컨트롤&안티 에이징 특수 앰플이다. 세안 후 극소량을 덜어 얼굴과 눈가 전체에 가볍게 러빙하며 흡수시키면 건조함이나 피부 노화가 고민인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꿔준다. 주요 성분은 아카시아콜라겐, 너도밤나무추출물, 히아루로닉이다.
 
피츠 헤어 마스크 카빌러
갈라지고 끊어진 모발이 고민인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헤어팩이다. 모발의 끝까지 영양을 공급해 푸석한 모발을 반짝이고 실키하게 케어한다. 또한 힘이 없는 모발을 글레디치아,시어버터, 사과식초, 몽공고 성분이 풍성하고 불륨있게 가꿔준다. 화학 실리콘 제형이 아니라 천연성분을 함유한 헤어 마스크라 묵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피츠의 전 제품은 프랑스 정부 산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칼리테 프랑스에서 유기농 제품 인증을 받았다. 또한 천연 성분이 95% 이상이어야 받을 수 있는 코스메비오 라이센스를 획득했다.
>>리베메디컬 062-944-1112
 
MARIA GALLAND(마리아갈랑) 722 액티브에이지 미스트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마리아갈랑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액티브에이 지 (리프팅 & 안티-링클) 라인은 나이에 대한 새로운 철학과 노화에 대한 새로운 정의로 접근한 뷰티 프로그램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군들(4종)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에서 722 액티브에이지 미스트는 일명 ‘뿌 리는 펩타이드’로 이름이 알려진 바와 같이 트리펩타이드와 3분자의 히알 루론산(Trimolecular hyaluronic acid)이 함유되어 여름철 늘어지기 쉬운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이와 함께 빙 하수의 보습, 진정 효과로 탁월한 리프레싱을 선사한다. 장거리 비행 및 여 름철 필수품으로 메이크업위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토너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액티브에이지 라인은 마리아갈랑의 특허기술인 더운 기후에서 사용 후 피부 컨디션 회복 테스트 인증 마크를 지니고 있다.
>>㈜일진화장품 02-3272-3411
 
셀베르트 어반리스판스 앱솔루트 디 펜스 세럼 30ml
실내외 오염물질의 침투로 인한 각종 문제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리페어 해주는 세럼이다. 쉴드 MP, 수퍼옥사이드디스뮤타아제 성분이 노화를 예고하는 시그널로부터 피부를 케어한다.
>>미네통상 02-867-9250
 
DPS 퍼펙트 2x 세럼 (perfect 2x serum)
기존의 퍼펙트세럼 보다 높은 함량으로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세럼이다. 안정화 된 활성성분들이 안색을 맑게 가꾸어주며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알로에 베라젤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건조함을 예방 하는 효과가 있다. 피부의 편안함을 제공 해주는 고농축 멀티세럼이다.
>>㈜PCK 02-563-4895
 
맥스클리닉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보리지 플라워 오일을 비롯한 꽃 추출물 8가지를 사용해 모공 케어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 걱정까지 해소하는 강력한 오일 클렌저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을 출시했다. 퓨리파잉 플라워 오일폼은 초미세먼지 모사체, SPF50+ PA+++의 자외선 차단제 세정 실험의 임상 결과를 받아 미세먼지, 황사에 시달리고 자외선 차단제 사용이 잦은 봄,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이 제품은 일명 ‘꽃잎 클 렌저’로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보리지 플라워의 어린 잎을 100시간동안 햇볕이 잘드는 장소에서 숙성해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한 ‘보리지 인퓨전 오일’을 사용했다. 더불어 부들레야, 안젤리카, 매그놀리아, 삼색제비 등 8가지의 꽃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결을 꽃잎처럼 촉촉하게 보들보들하게 가꿔준다. 또한, 하이드로겔로 만들어진 ‘꽃잎’이 모공을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꽃잎이 오일폼과 함께 토출되며 세안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고 탄력있게 가꾼다. 이외에도 비타민C, B5를 비롯한 12가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자연에서 유래한 플라워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맥스클리닉 1566-2945
 
스킨젠 에코글램 프레쉬 민트 샴푸
스킨젠 에코글램 프레쉬 민트 샴푸가 새롭게 리뉴얼됐다.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 두피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고 산뜻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향과 더불어 인체에 알레르기, 아토피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는 21가지 걱정 성분을 모두 제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 요 성분으로는 유카 뿌리추출물, 비누풀, 콩, 솝베리 등 사포닌이 함유된 9가지이며 자연에서 유래한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의 올인원 제품 이다. 빠르고 간편해 샤워 시간을 줄여주는 스마트한 샴푸이다. 특히 피지 컨트롤 특허성분 ‘Anti sebum P Complex’가 피지 분지를 억제해서 유분 많은 두피를 상쾌하고 개운하게 가꿔준다.
>>스킨젠 02-521-2443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