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4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4,901회

본문

벨리시마가 최근 출시된 에스테틱 화장품 소식을 모았다. 에스테틱 화장품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정리 편집부
 
피츠 샴푸
천연성분 95% 이상인 제품에 부여되는 라이센스인 코스메비오를 획득한 제품이다. 또한 프랑스 정부 산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칼리테 프랑스에서 유기농 제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힘이 없고 탄력이 떨어지는 모발에 일반 알칼리 샴푸를 적용하면 상태가 더욱 나빠 질 수 있으므로 약산성 천연 샴푸로 밸런스를 맞춰주면 좋다. 피츠 샴푸는 약산성 천연 샴푸로 건조한 두피에 적용하면 좋다. 파라벤, 실리콘, 석유계 합성 계면 활성제, PEG, 페녹시 에탄올 등을 전혀 함유하지 않아 성분에 민감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다. 오렌지, 블랙커런트, 니아울리, 향나무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TIP 제형이 가벼운 겔 타입에 미세한 거품이 나는 천연 샴푸다. 손바닥에 충분히 거품을 내어 사용하며 모발보다 두피에 충분히 마사지를 하여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좋다.
 
피츠 폰더 틴트 B.B 크림
천연에서 얻은 자연색이 피부를 커버하는 비비크림이다. 광물성 화학성분이 배제됐으며 천연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의 수분 부족을 예방하며 피마자 오일, 토코페롤이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꿔준다. 천연실리카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한편 천연성분 95% 이상인 제품에 부여되는 라이센스인 코스메비오를 획득했다. 더불어 프랑스 정부 산하 유기농 인증 기관인 칼리테 프랑스에서 유기농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TIP 천연의 자연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므로 얇게 펴 발라 흡수시킨 후 커버하고자 하는 부위에 다시 덧발라 주면 좋다.
 
 
네오더마 라이트-필
㈜옥산토닝에서 네오더마 라인을 리뉴얼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네오더마의 라이트필은 산이나 물리적 자극으로 피부를 벗기는 형태의 에스테틱 필링이 아니다. 핵심 성분이 Melano Calm Factor(MCF™)와 뉴알개가 피부 속에 침투해 피부층이 탄탄한 힘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열이나 강한 자극 없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적 용할 수 있는 에스테틱 필링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네오더마의 라이트-필 라인은 전문가용 네오더마 라이트-필 파우 더, 라이트-필 솔루션, 네오 화이트 마스크, 아파라인 인스턴트 수칭 마스크, 블루 블 러드 젤, 블루 블러드 선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알파곤RF
각종 비타민 함량이 높은 씨벅턴 성분을 함유한 알파곤 라인을 공개한 영코스텍이 획기적인 미용기기를 선보였다. 영코스텍이 출시한 알파곤RF는 미니 고주파 기계이다. 얼굴과 목에 초점을 두고 사용하는 고주파 미용기기로 바디까지 케어할 수 있다. 숍에서 고가의 고주파 관리를 세팅할 때 적용하면 유용하다. 알파곤 클렌징 파우 더로 딥클렌징한 후 알파콘 에너지크림과 호호바오일로 테라피를한 후 알파곤RF로 고주파 관리를 하면 된다. 고주파 관리를 마친 후 마스크팩이나 모델링 마스크를 적용해 진정 효과를 준 후 알파곤 아이크림과 리클라임 세럼, 에너지 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된다. 한편 영코스텍은 알파곤RF 출시를 기념해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알파곤 관리 제품 라인을 두 세트 구매시 무료로 알파곤RF를 증정하고 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