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7월 신제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벨리시마
댓글 0건 조회 5,258회

본문

 
탈라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
탈라가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을 출시했다.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은 100% 천연 활성성분의 웰빙 바디 밀크로션으로 용량은 500ml와 1L가 있다. 오가닉 알로에베라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바디 피부에 풍부한 보습, 보호 작용을 주어 건조하고 메마른 바디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고급스런 목화 꽃 퍼퓸의 달콤함이 함께 어우러져 상쾌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탈라의 레 이드라땅 꼬르뽀렐은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나이티드인터팜 탈라 02-573-5225
 
 
마르지아클리닉 라떼 알타 프로지오네 100ml
마르지아클리닉의 라떼 알타 프로지오네는 안전한 자외선 산란성분을 사용한 매우 예민하고 창백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밀크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미국 FDA가 승인한 환경친화적인 성분을 사용한 피지컬 필터가 모든 종류의 UV선을 차단하고 복잡한 공정 작업을 통해 불순물이 완벽하게 제거되어 신생아부터 모든 연령대,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UV 필터의 자외선 차단 지속력을 더욱 오래 유지시키기 위한 선스크린 부스터가 포함된 여름에 최적화된 신제품이다.
㈜하양선코스메틱 02-3472-2828
 
 
파이온텍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 스노우 버블 / 100ml
태양 아래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구원해 줄 쿨링 가득 미세 버블의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이다. 어느 각도에서도 빈틈없이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며 여러가지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에센스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프랑스 유기농 페퍼민트 잎수를 고농축 담아낸 구아이아줄렌의 푸른빛 에센스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링감 부여 및 타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파이온텍의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고농축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보르피린 등 주요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작용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기본베이스로 녹차추출물과 장미꽃추출물, 구아바잎추출물의 혼합물인 특허성분 GLCE를 함유하여 고농축 영양성분 대비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프레쉬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무더운 여름, 피부에 고농축 영양성분과 쿨링감을 동시에 부여하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다.
㈜파이진글로벌 1899-8850
 
 
딸고 프로디지 데 오세앙(PRODIGE DES OCÉANS)
딸고는 단백질의 체내 합성을 도와주는 마린 셀룰라 뉴트리션(Marine Cellular Nutrition) 성분을 선보였다. 마린 셀룰라 뉴트리션은 딸고의 독점적인 활성 성분으로 BIOACTIVE SEA WATER, NATIVE MARITIME CELLS 그리고 MULTICELLULAR ALGA가 있다.
이에 딸고는 셀룰라 뉴트리션을 함유한 뉴 컬렉션 프로디지 데 오세앙(PRODIGE DES OCÉANS)을 출시했다. 크림–마스크–에센스로 구성됐다. 프레스티지 컬렉션 프로디지 데 오세앙(PRODIGE DES OCÉANS)은 프로디지 데 오세앙 라 크렘(50ml, 23만원 대), 프로디지 데 오세앙 르 마스크(50ml, 16만원 대), 프로디지 데 오세앙 레센스 (30ml, 26만원 대)가 있다.
정동화장품 | 02-514-6923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