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시마
Therapy

활성성분의 액션감으로 유명한 마르지아클리닉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 &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 출시

벨리시마 2017-11-30 17:54:05

본문

노화가 시작된 피부는 하루가 다르게 달라진다. 탄력을 잃고 기미, 잡티가 생긴다. 트러블과 주름도 서서히 나타난다.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복 잡해질수록 에스테틱 관리도 세분화되어야 한다. 노화 원인과 증세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하다. 마르지아클리닉은 복잡한 노화 증세를 다스리고자 최신의 기술과 성분이 집약된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글 오현지  사진 제공 마르지아클리닉
 
 
마르지아클리닉이 고급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로 AVE 보타니컬 웰니 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출시했 다. 지난 11월 16일 열린 오픈 세미나에서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 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마르 지아클리닉은 활성 성분의 효과가 뛰어난, 일명 ‘액션감이 있는 에스 테틱 브랜드’로 유명하다. 벨리시마는 마르지아클리닉이 새롭게 출 시한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 브 프로그램이 함유하고 있는 활성 성분에 대해 집중 분석했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이 주목한 피부 노화
마르지아클리닉의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은
외부 요인에 의해 약해진 피부를 비타민과 다양한 활성 성분으로 케 어한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상적인 신체 기능을 할 수 없어 피부 균형이 무너지기 쉽다. 자외선, 실내외의 온도 차이 등은 수분을 빼 앗아가고 과색소 침착, 노화를 일으킨다. 추위, 바람, 오염도 피부 노 화를 촉진하는 요소다. 피부 노화 신호는 25세부터 감지되며 나이가 들수록 턴오버주기는 길어진다. 피부의 표면에 죽은 세포, 칙칙함이 쌓이면서 안색은 급격히 어두워진다. 마르지아클리닉은 이런 피부 를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 그램을 제안한다. 마르지아클리닉의 본사 연구소는 고농축 비타민 활성 성분과 순환을 도와주는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의 주요 성분
①  알개(Algae)
 TIP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개 성분은 촉 촉한 피부로 가꿔줘요! ☞ AVE는 특별한 뜻을 품고 있어요! 알개(Algae)의 A 비타민(Vitamin)의 V 에센셜오일(Essence oil)의 E 의 약자입니다.
 
② 비타민(Vitamin)
레티닐 팔미테이트(RETINYL PALMITATE), 아스코빌 팔미테이 트(ASCORBYL PALMITATE), 토 코페릴 아세테이트(TOCOPHERYL ACETATE), 아마인산(LINSEED ACID)  )
 TIP  고농축 비타민 활성 성분은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줘요!
 
③  에센셜오일(Essence oil)
카브로바(CABREUVA), 솔잣나무 (CYPRESS), 발삼 아미리스(AMYRIS), 모나르다(MONARDA), 서양톱풀 (YARROW)
 TIP  마르지아클리닉 연구소는 피부 보 호 효과가 있는 에센셜 오일의 블렌딩 비 율을 찾았어요!
 
마르지아클리닉 연구소가 개발한 독창적인 성분
①  식물성 탄성 콤플렉스(RESILIENT VEGETAL COMPLEX)
 TIP  클로토(Klotho) 활동 증가에 도움을 줘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요
 
②  자루마닌 콤플렉스(JALUMARINE COMPLEX)
 TIP  피부 안색을 밝게 해주고 탄력감과 수분감을 보충합니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 키트 구성
비타민 C 젤 스크럽 , 비타민 액티브 필-오프 마스크 , 스타트업 필링, 비타민 액티브 비타 오일, 비타민 액티브 믹스 오투 , 비타민 액티브 키트, 비타민 액티브 세럼 오투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의 노화 피부 관리
마르지아클리닉의 AVE 보타니컬 웰니스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은 피부층을 탄탄하게 가꾸면서 주름 등 노화 징후를 관리해준다.
나이가 든 피부는 지속적으로 노화 현상을 경험한다. 피부가 얇아지고 예민해지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노폐물과 오염물질이 형성한 각질층은 점차 두꺼워진며 표정 주름은 더욱 깊어진다. 마르지아클리닉은 탄력을 잃어버린 피부층을 활성 성분으로 관리한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리 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의 주요 성분인 바다 카모바일 추출물은 탈라신 성분과 독특한 피부 진정 화합물로 구성돼 있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의 주요 성분
 

①  알개
마크로키스티스(MACROCYSTIS
TIP  피부의 수분 유지력을 높여 외부 자극으로 부터 쉽게 손상받지 않도록 도와줘요!
 
②  비타민
스코빌 팔미테이트(ASCORBYL PALMITATE), 토코페 릴 아세테이트 (TOCOPHERYL ACETATE), 아마인산 (LINSEED ACID)
 TIP  자외선과 활성산소의 공격을 받아 지친 피 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③  에센셜 오일
미모사 앱솔루트 (MIMOSA ABSOLUTE), 유향나무 (LENTISCUS), 코파이바(COPAIBA), 일랑일랑(YLANG YLANG), 호 우드 (HO WOOD)
 TIP  나이가 들면서 얇아진 피부층의 탄력을 강 화해주면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해 링클, 칙칙 함 등 노화 징후를 예방해줘요!
 
마르지아클리닉 연구소가 개발한 독창적인 성분
①  딸라신(TALASSINE)
 TIP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며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줘요!
 
②  자루마린 콤플렉스(JALUMARINE COMPLEX)
 TIP  안색을 정화하며 노화의 징후인 탄력 저하, 링클 생성 예방에 도움을 줘요!
 
AVE 보타니컬 웰니스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 키트 구성
비타민 E 젤 스크럽, 리쥬벤 액티브 필-오프 마스크 , 피루브산/ 젖산 필링, 코직산/피 루브산/젖 산 필링 , 만델산/글리 콜릭산/시트 릭산 필링 , 필링 스톱, 리쥬벤 액티브 비타오일, 리쥬벤 액티브 키트, 리쥬벤 액티브  세럼 오투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 &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의 효과 up 을 위한 필수 코스
 
1. 홈케어
관리 효과를 오래 유지시켜주기 위해서는 홈케어 사용이 필수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 티브 프로그램 후에는 비타민 액티브 세럼 오투를 홈케어로 사용한다. 비타민 액티브 세럼 오투는 가벼운 질감의 텍스처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준다. 유효 성분이 피부 광채 회복에 도움을 주며 장 기간 사용하면 부드럽고 광채 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마르지아클리닉의 대표적인 테라피인 에스테틱 테이핑을 이용할 수 있다. 테이핑 요법(Kinesio Taping)은 의학과 에스테틱에서 널리 사용하는 혁신적인 테크닉이다. 특수 테이프를 피부에 붙여 순환을 도와준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에 활용 할 수 있는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 교육은 내년부터 시행된다.
마르지아클리닉 관계자는 “피부전문가가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를 해야 한다. 마르지아클리닉의 테이핑 요법 교육을 이수한 후 고객에게 적용하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국내 에스 테티션들을 위한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 교육은 내년 초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 린다”라고 덧붙였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 후에는 리쥬벤 액티브 세럼 오투를 홈케어로 선택한 다. 가벼운 질감의 텍스처로 광노화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 주며 장기간 사용하면 안색이 환해지고 탄력감을 강화돼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마르지아클리닉 관계자는 “숍에서 고객 피부의 노화 진행 속도와 증상에 따라 AVE 보타니컬 웰니 스의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라며 “탄력 강화와 피부 결 개선이 목표라면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을, 링클과 처짐이 심한 피부 관리가 목표라면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AVE 보타니컬 웰니스의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에 이어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진행해 도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고객의 피부를 잘 아는 에스테티션이 장기적인 노화를 예 방하는 트리트먼트 처방을 내리는 것이 정확하다. 고객과 충분한 상담 후 노화의 원인과 개선 방향 을 세워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반드시 효과가 유지될 수 있도록 홈케어를 사용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2. 에스테티션 전문가 테라피
에스테티션의 테라피를 통해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 & 리쥬벤 액티브 프로 그램의 주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킨다. 피부톤의 변화, 탄력과 수분 향상을 느낄 수 있다. 마르지아클 리닉 관계자는 “전문가의 테라피 테크닉과 유효 성분이 만나 시너지 작용을 일으키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3.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
마르지아클리닉의 대표적인 테라피인 에스테틱 테이핑을 이용할 수 있다. 테이핑 요법(Kinesio Taping)은 의학과 에스테틱에서 널리 사용하는 혁신적인 테크닉이다. 특수 테이프를 피부에 붙여 순환을 도와준다.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에 활용 할 수 있는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 교육은 내년부터 시행된다.
마르지아클리닉 관계자는 “피부전문가가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를 해야 한다. 마르지아클리닉의 테이핑 요법 교육을 이수한 후 고객에게 적용하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국내 에스 테티션들을 위한 에스테틱 테이핑 테라피 교육은 내년 초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 린다”라고 덧붙였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건 1 페이지
  • RSS

촉촉한 화장품 옆에 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수분자석 홈케어 모이스처 리플레니싱 히알루론 세럼 옆에 모이스처 리플레니싱 히알루론 크림

 촉촉한 화장품 옆에촉촉한 화장품 제노시스 수분자석 홈케어모이스처 리플레니싱 히알루론 세럼 옆에 모이스처 리플레니싱 히알루론 크림수분 화장품은 모든 피부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평범한 보습 화장품으로 만족하지 못했다면 제노시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분자석 라인, 모이스처 리플레니싱 히알루론을 만나보자. 세럼과 크림의 조화로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피부 속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수분 화장품의 효과도 결국 제품력과 성분으로 결정된다.글 오현지    수분 화장품의 효과가 여실히 드러…

벨리시마 2023-12-06 11:11:52

활성성분의 액션감으로 유명한 마르지아클리닉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 &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 출시

노화가 시작된 피부는 하루가 다르게 달라진다. 탄력을 잃고 기미, 잡티가 생긴다. 트러블과 주름도 서서히 나타난다.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복 잡해질수록 에스테틱 관리도 세분화되어야 한다. 노화 원인과 증세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하다. 마르지아클리닉은 복잡한 노화 증세를 다스리고자 최신의 기술과 성분이 집약된 AVE 보타니컬 웰니스 비타민 액티브 프로그램과 리쥬벤 액티브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글 오현지  사진 제공 마르지아클리닉     마르지아클리닉이 고급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로 A…

벨리시마 2017-11-30 17:54:05

전문점 어벤저스가 왔다 영업직원이 없는 마르지아클리닉 홀리스떼의 비밀

전문점을 운영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는 많다. 숍을 운영하는 에스테티션에게 전문점은 어떤 이미지일까. “꼭 해야 할 필요성을 못 느낀다. 비용 낭비인 것 같다”라고 말하는 원장이 있을 것이다. 전문점을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제품 구매’를 먼저 떠올리기 때문이다. 전문점 본래의 목적은 테라피와 고급 프로그램 전수를 통한 매출 향상인데 주객전도가 된 느낌이다. 이러한 선입견을 깨고 롱런하는 에스테틱 브랜드 전문점을 소개한다. 본사에 영업사원이 단 1명도 없는 전문점 시스템이 있다. 하양선 대표가 …

벨리시마 2017-08-02 11:47:14

똑같은 관리 프로그램도 ‘이것’ 하나면 고급 테라피가 된다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콜라겐 벨벳 마스크

  숍 관리 프로그램을 세팅할 때 고민하는 것이 1~2가지의 차별화 전략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클렌징-각질 제거-영양 공급-마무리 순서에서 변형을 줄 수 있는 포인트를 짚는 것이 고민거리다. 이 제품 하나를 더하면 강남의 유명 관리실 못지않은 고가 관리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황인영의 거품 솔루션, 콜라겐 벨벳 마스크를 어떤 방식으로 적용하느냐에 따라 관리 프로그램이 다양해진다. 자료제공 ㈜쎄라덤   피부관리실을 찾는 고객의 피부 문제점은 수없이 많다. 노화가 시작돼…

벨리시마 2017-08-02 11:43:35

한국 에스테틱의 동반자 ‘소스킨’이 창조한 피부 그 이상의 가치

전 세계 유명한 화장품 회사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시장이 바로 우리나라다. ‘한국 소비자의 인정을 받으면 곧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는 축적된 경험 때문이다. 한국 소비자가 에스테틱 업계의 흐름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 소비자는 까다롭고 트렌드에 민감하다. 또한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나면 즉시 지갑을 여는 소비성향을 지니고 있다. 한국에 진출한지 20년을 맞이한 소스킨도 한국 소비자의 위상을 잘 알고 있다. 그동안 소스킨은 특별한 한국 사랑을 과시해왔다. 벨리시마는 알렉산더 딩가스 대표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소스킨이 …

벨리시마 2017-06-30 15:00:59

ACHS(American College of Healthcare and Sciences) 하와이 코나 캠퍼스 오픈식

ARC(Aromatherapy Registered Council)의 설립자이며 협회장인 도린 피터슨(Dorene Petersen)의 아로마테라피 칼리지는 미국 서부에 있는 포틀랜드(Portland)에 있으며 온라인 과정 칼리지이다. 그러나 점점 수요가 늘면서 이제는 온캠퍼스 온라인 캠퍼스 수업 등 다양하게 생겼다고 한다. 30년 전통의 스쿨을 하와이 코나에 캠퍼스 오픈식이 지난 3월 22일에 있었다.     글 이은정 ICAA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장, 대한아로마학회장   …

벨리시마 2017-05-30 14:16:50

전문가가 선택한 아로마에센셜 오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선별한 퍼펙트 포션

  아로마에센셜오일은 한 방울의 기적이다. 딱 한 방울을 가볍게 문지르면 눈 녹듯 심신의 평화가 찾아온다. 아로마에센셜오일에 담긴 허브의 생기 에너지가 한국 땅에 상륙했다. 호주의 청정한 자연이 낳은 아로마에센셜오일 브랜드, 퍼펙트 포션이 한국에 진출했다. 글 오현지 자료제공 영국아로마테라피센터 우리나라의 테라피는 세계적 수준이다. 전 세계의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진출해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에스테티션의 특별한 테라피, 긴 역사 속에서 성장한 에스테틱 브랜드. 우리는 에스테틱을 이…

벨리시마 2017-05-08 16:08:37

고객에 대한 진심어린 헌신 - 신체적 보살핌(Physical Affection)

스킨십으로 통용되는 ‘신체적 보살핌’은 테라피스트가 활용하는 주요 케어 방법으로 신체적 접촉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테라피스트와 고객 간의 무언의 대화가 이루어진다. 테라피스트들의 손맛과 요령 그리고 테크닉이 접목되었을 때 트리트먼트는 손쉽게 이어질 수 있으며 고객들은 진정한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트리트먼트 방법을 정확하게 배우지 못한 상태에서 케어에 나설 경우 손목 관절에 부상을 입을 수도 있으므로 제대로 된 요령과 테크닉으로 고객 대응에 나서야 한다. 글 정초연 기자   고객…

벨리시마 2016-12-30 15:07:15

수 세기 동안 사용해 온 스킨케어 명약, 쉐어 버터(Shea Butter)

쉐어 버터는 전통적으로 화장품과 내추럴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어 왔으며 의학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치료제로 사용되기도 한다. 특히 가공되지 않은 쉐어 버터의 안전성은 화장품 성분을 검증하는 전문 패널들이 일정 기간 검증해 왔으며 최고의 스킨케어 효과를 준다고 알려져 있다. 쉐어 버터는 그 씨앗으로부터 추출한 뒤 18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쉐어 나무를 포함한 견과류에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은 쉐어 버터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글 정초연 기자     클레오파트라와 시바의 여왕도 사랑…

벨리시마 2016-11-30 14:01:56

여성의 삶과 건강에 영향을 끼치는 월경전증후군

월경전증후군과 월경전 불쾌 기분장애는 여성들의 삶에 일정 부분 좋지 못한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해당 증상들이 심하게 지속될 경우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좋다. 월경관련장애는 임신, 빈혈, 자궁내막증, 갑상선질환, 과민성대장증후군 등과 증상이 유사하므로 별도의 진단 및 처방이 이루어져야 한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승인한 전문 피임약을 복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나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한 다음 복용 여부를 결정한다. 글 정초연 기자   여성들만이 겪는 월경전증후군 20대의 한 여성은 최근 몇 년 전…

벨리시마 2016-10-28 17:46:40

안면 근육이 만들어 낸 거짓 웃음 - 스마일 마스크 신드룸

현대인들이 각종 산업 현장에서 겪고 있는 업무 스트레스는 갖은 질병들을 양산한다. ‘스마일 마스크 신드롬’은 미소를 강요하는 업무를 통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걸리는 스마일 우울증과 가면 우울증을 의미한다. 이들은 행복하게 웃고 있는 외면과는 달리 슬픔, 자존감의 저하, 자살에 대한 생각으로 장기간 고통받고 있다. 자발적인 웃음이 아닌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웃음’이라는 행동이 스마일 마크 신드롬과 관련되어 있음을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이 인지하고 적극 케어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 글 정초…

벨리시마 2016-10-28 14:35:40

산모와 태아 건강을 케어하는 임신중독증의 이해와 관리

임신중독증은 고혈압과 신장질환 등 신체기관에 손상을 끼치는 증상이 동반되는 임신 합병증이다. 임신중독증은 대체적으로 임신 20주 이후에 발생되며 혈압이 정상적이었던 여성에게서 얼마든지 나타날 수 있다. 임신중독증은 치료 없이 방치할 경우 산모와 아기 모두에게 치명적인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임신중독증을 겪고 있는 산모에게 유일한 치료는 아기를 출산하는 것이다. 글 정초연 기자     고혈압, 단백뇨, 시력감퇴, 호흡 곤란 등 발발 임신중독증은 아무런 증상도 없이 발발할 수 있다. 고혈…

벨리시마 2016-09-30 11:30:07

스키니 착용을 포기하게 만드는 질환 부종(浮腫)

부종은 신체 조직에 체액이 과도하게 축적되면서 몸이 부풀어 오르는 증상을 말한다. 부종은 신체 어느 부위에나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손, 팔, 발, 발목과 다리에 주로 발생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부종은 약물, 임신, 심부전, 신장 질환, 간경변증 등의 기저질환이 원인이 되어 발생될 수 있다. 과도한 체액을 없애기 위해 관련 약을 복용하고 음식의 염분 양을 줄이면 부종을 약화시킬 수 있다. 그러나 부종이 특정 기저 질환의 징후가 될 때는 해당 질환 자체를 치료하기 위한 별도의 케어가 요구된다. 글 정초연 기자 &…

벨리시마 2016-09-30 11:05:04

일에 대한 강박 상태나 계속되는 집착 워커홀릭(Workaholic)

일 중독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지만 이들은 일 중독에 대한 문제점들을 깨닫지 못할 때가 많다. 건강에 해를 끼쳐도 상당 시간을 일에 할애하며 장시간 업무와 빈약한 근로조건에서도 일하고 있다. 또 특정 유형의 근로자들에 대해 내적인 편견을 갖고 있기도 하다. 일 중독증은 경영주들에게 일정 부분 꿈처럼 보일 수도 있으나 경영주들은 일 중독자가 직함, 직책과 상관없이 업무상 비체계적이면서 비효율적으로 일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글 / Editor·정초연     일…

벨리시마 2016-08-31 17:30:25

에어컨 정기점검과 냉방질환 예방

냉방병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 소화불량, 설사 등과 같은 증상을 동반하며 심할 경우 폐렴이 올 수 있으므로 전문의를 통한 약물치료와 함께 냉방 환경 개선을 병행해야 한다. 또 에어컨은 곰팡이 번식에 용이한 습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일정 시간 사용할 필요는 있지만 다른 가전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실내 오염과 각종 질병을 막기 위해 적절한 서비스와 관리를 해야 한다. 냉방장치의 예방점검이 건강한 여름을 나는 가장 중요한 열쇠다. 글 / Editor·정초연     에어컨과 선풍…

벨리시마 2016-08-04 17:23:54

검색